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BAE173, 권은비의 뮤빗라이브 출연…글로벌 팬덤 만난다

2022-09-03 14:5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차세대 자체 제작돌' BAE173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오는 13일 오후 8시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Mubeat)을 통해 진행되는 '권은비의 뮤빗라이브'에는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출연한다.

뮤빗라이브(Mubeat Live)는 언어의 장벽을 넘어 전 세계 230여 국가의 케이팝 팬들과 아티스트가 실시간으로 만나 소통하는 월간 미니 팬미팅 라이브 방송이다.
 
BAE173은 뮤빗라이브를 통해 패기와 에너지가 넘치는 '퍼포먼스 킹'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 코너, 멤버들의 케미를 선보일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BAE173은 지난달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신보 'ODYSSEY:DaSH'는 새로운 여정 '오디세이'(ODYSSEY)의 포문을 여는 첫 시작으로 K-POP의 오디세이가 되기 위한 아홉 멤버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멤버 도현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억압된 세계를 벗어나 자유롭게 질주하라는 청춘을 향한 진솔한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DaSH'(대시)는 현재 미국, 영국,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해외 매체들로부터 조명을 받고 있다.


사진=뮤빗(Mubeat)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