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랑수업' 정성호, 영탁 육아지식에 "너 아이 있지?" 의심

2022-09-07 14:2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영탁이 아빠가 될 준비에 나선다.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1회에서 영탁은 최근 다섯째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한 ‘다둥이 아빠’ 정성호를 만나 아빠수업에 나선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영탁이 정성호를 만나 아빠수업을 받는다. /사진=채널A 제공



이날 영탁은 파티 룸을 대여해 정성호를 위한 베이비 샤워를 정성껏 준비한다. 영탁은 정성호가 등장하자 “형을 위해서, 아빠를 위해서, 남편을 위해서”라는 구호로 그를 격하게 반긴다. 정성호는 영탁의 깜짝 이벤트에 어리둥절하면서도 감격해 “아직 여자 친구도 없는 너지만, 네가 다둥이를 원한다면 그것만은 줄 수 있다”며 앞서가는 아빠수업의 시작을 알린다.

영탁은 “저는 형제가 없고, 조카도 없다. 그래서인지 아기에 대한 공포심이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에 정성호는 딱 맞는 혜안을 내놓아 감탄을 자아낸다. 그는 또 다둥이 비결로 ‘마사지’를 꼽으며 “마사지만 해야 되는데 애가 생겨”라고 말해 모두를 포복절도케 한다.

뒤이어 정성호는 “남편으로서 가지고 있어야 할 지식”이라며 ‘출산 캐리어 리스트’ 수업을 실시한다. 이때 영탁은 ‘출산을 앞둔 산모 준비물 5가지’를 적어보는 테스트를 받는다. 영탁의 답안지를 확인한 정성호는 깜짝 놀라며 “이건 아기를 낳은 사람이나 알 수 있는 건데? 넌 아이가 있는 거야”라고 다짜고짜 의심해 폭소를 안긴다. 

영탁과 더불어 ‘신랑즈’ 손호영, 모태범, 박태환도 스튜디오에서 펜과 종이를 꺼내 들고 테스트에 몰입한다.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