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강인, 레알 마드리드전 선발 출격…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도전

2022-09-11 20:15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이강인(21·마요르카)이 리그 최강팀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선발 출전,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에 도전한다.'

마요르카는 11일 밤 9시(한국시간)부터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2022-2023시즌 스페인 라리가 5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마요르카(승점 5, 1승 2무 1패)는 현재 리그 13위로 개막 4연승 중인 레알 마드리드(승점 12)의 연승 저지에 나선다.

사진=마요르카 SNS



경기를 앞두고 마요르카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예상대로 이강인이 선발 출격한다. 베다트 무리치, 로드리고 바탈리아, 다니 로드리게스, 이니고 루이스 데갈라레타, 마르틴 발리옌트, 마티야 나스타시치, 파블로 마페오, 자우메 코스타, 안토니오 라이요, 프레드라그 라이코비치(GK)가 이강인과 함께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강인은 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 중이다. 2라운드 레알 베티스전에서 시즌 1호 도움을 올렸고, 3라운드 라요 바예카노전에서는 첫 골을 신고했다. 3라운드 지로나전에서 2호 도움으로 마요르카 공격의 핵심 역할을 해오고 있다. 막강 전력의 레알 마드리드를 이강인이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 주목된다.

한편, 레알 마드리드는 호드리구, 에당 아자르,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토니 크로스, 페데리코 발베르데, 다니 세바요스, 다비드 알라바, 페를랑 멘디, 루카스 바스케스, 안토니오 뤼디거, 티보 쿠르투아(GK)로 선발 명단을 꾸렸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