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에이비식스, '테이크 어 챈스' 콘셉트 포토…키치한 무드

2022-09-19 16:1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가 신보 '테이크 어 챈스'(TAKE A CHANCE)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9일 자정 에이비식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4일 발매되는 6번째 EP 앨범 '테이크 어 챈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이비식스가 10월 4일 신보 '테이크 어 챈스'를 발매한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 속 멤버들은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공간을 배경으로 각자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개인 사진 속 전웅은 헤어 피스와 비즈 액세서리로 키치한 무드를 연출했다. 김동현은 펄 메이크업과 레이스 소재 의상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박우진은 컬러풀한 민소매 니트를 입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발산했고, 빈티지 소품을 활용한 이대휘는 사랑스러운 표정을 드러냈다. 

에이비식스는 키치한 무드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새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앞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안무 스포일러 등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가 기다리고 있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신보 '테이크 어 챈스'를 발매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