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롯데카드가 ‘LOCA 나누기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1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건을 수수료 없이 10개월에 나눠 납부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OCA 나누기 카드’는 일시불 이용금액을 필요할 때마다 수수료 없이 나눠 납부할 수 있는 카드다. 일시불 이용금액이 건당 3만~30만원인 경우 3개월, 30만원 이상인 경우 3개월 또는 6개월 ‘LOCA 나누기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연말까지는 일시불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기존 3·6개월에서 10개월까지도 나눠 납부할 수 있게 됐다.
‘LOCA 나누기 혜택’은 지난달 실적 기준 없이 제공되며 일시불 이용내역이 포함된 결제일 2영업일 전까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따라서 결제 시 별도로 할부를 요청할 필요 없이 결제 후 본인의 자금 관리 계획에 따라 그대로 일시불 납부하거나 ‘LOCA 나누기 혜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일시불로만 결제 가능한 해외 이용금액까지도 나눠낼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LOCA 나누기 카드’는 고민 없이 먼저 일시불로 결제하고, 결제 대금은 추후에 상황에 맞게 나눠 납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며 “최소 3만원부터 수수료 없이 3·6개월 적용 가능한 나누기 혜택에 이번 10개월 나누기 프로모션까지 더해 고객의 부담을 더욱 덜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