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디지털 쇼룸’ 오픈…고객 접점 확대

2022-09-23 15:05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미디어펜=박규빈 기자]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홈페이지에 '디지털 쇼룸'을 개설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더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디지털 쇼룸./사진=금호석유화학 제공


휴그린 디지털 쇼룸에서는 마우스 클릭으로 가상의 집에 설치된 창호를 자유롭게 둘러보며 제품의 상세 디자인·주요 기능과 자재 설명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동환기창 프로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디지털 쇼룸은 온라인 상에서도 고객들이 휴그린 제품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말했다.

휴그린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따라 대리점 개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시판 신규 대리점을 지속적으로 개설하며 자동환기창 프로와 같은 주요 제품의 전국 시공 능력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휴그린 자동환기창 프로 시공 건수도 가을 이사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금호석유화학 관계자는 "지난 7월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자동환기창 프로를 선보인 후 상담 문의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며 "실제 시공까지 이어지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