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윤광원 기자] 용인특례시 곳곳을 여행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Challenge 용인!! 생활관광 미션투어’의 참여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생활관광 미션투어는 미션을 시작한 날부터 1년 동안 은이성지, 심곡서원, 석포숲공원 등 용인에 위치한 생활관광지 63곳을 방문해 관광캐릭터인 ‘꽁알몬’을 획득하면, 꽁알몬 수에 따라 기념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용인시가 30일 이렇게 밝혔다.
'용인 생활관광 미션투어'에서 받을 수 있는 선물들/사진=용인시 제공
꽁알몬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번 가을 이벤트 ‘널리 널리 퍼져라, 혜자로운 미션투어’는 그동안의 호응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시민과 관광객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했다.
10월 한 달간 친구에게 미션투어를 추천하거나, 추천을 받아 도전을 시작하면 꽁알몬 3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미션투어를 소개하거나, 도전 경험을 포스팅하는 경우에는 5개를 준다.
꽁알몬은 각 생활관광지를 방문, 지정된 장소에서 인증사진을 찍어 챌린지 웹사이트에 올리면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꽁알몬 개수(15개·35개·75개·150개)에 따라 시의 대표 캐릭터인 '조아용'과 꽁알몬이 그려진 캠핑 테이블보, 에코백, 3단 자동우산, 캠핑 의자, 비치후드 타올, 여행용 캐리어 등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