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민은행 Liiv M, 제휴 통신망 SKT로 확대

2022-10-13 13:03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 Liiv M(리브모바일)은 제휴 통신망을 LG U+, KT에 이어 SKT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국민은행 제공.



SKT 제휴 통신망 확대로 리브모바일은 이동통신 3사망을 모두 제공하게 됐다. 앞서 2019년 12월LG U+망 제휴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 7월 KT망에 이어 SKT망도 확대하게 됐다.

SKT망 요금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요금제 15종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음성∙문자를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는 LTE 실속 10GB 등 5종, 음성∙문자는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고 데이터는 무제한 사용 가능한 LTE 실속(무제한) 15GB+ 등 3종,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 사용 가능한 LTE 무제한 100GB+ 등 3종,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 사용 가능한 5G 무제한 250GB+ 등 4종으로 구성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SKT 통신망 확대로 고객이 리브모바일에서 원하는 통신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통신생활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