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1037회 로또당첨번호 추첨할 황금손은 장미화…긍정 에너지 예고

2022-10-15 17: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장미화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장미화는 일명 '신중현 사단' 1호 가수로 발탁, 5인조 걸그룹 레이디버드의 싱어 겸 리더로서 서구적인 외모와 몸매로 주목받았던 스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당시 미국과 캐나다, 동남아에까지 진출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19년째 꾸준히 선행을 실천 중이란 사실이 최근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대중의 주목을 받는 중이다. 과거 여러 방송 프로그램들에 출연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만나면서 선행을 결심했다는 장미화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제6회 대한민국나눔대상 서울특별시장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선행 실천 비결을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기부와 봉사는 결국 베푸는 사람이 더욱 많은 걸 받는 행동"이라며 겸손함을 표했다.

   

가수 장미화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장미화의 기분 좋은 만남은 오늘(15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가수 장미화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