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박환희,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드라마 '법쩐' 합류

2022-10-18 14: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박환희가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18일 “박환희가 새로운 가족이 됐다”며 “당사의 체계적인 배우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박환희가 보다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연기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환희가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이미지나인컴즈 제공



박환희는 내년 상반기 방영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법쩐’에 합류한다. 

‘법쩐’은 ‘법’과 결탁한 ‘쩐’의 카르텔에 맞서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거침없이 싸우는 ‘우리 편’의 이야기를 다룬 통쾌한 복수극이다. 박환희는 극 중 은용(이선균 분)의 누나 은지희 역할을 맡았다. 박환희는 극 중 은지희의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표현할 예정이다.

박환희는 2015년 KBS 2TV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로 데뷔 후 ‘태양의 후예’, ‘함부로 애틋하게’, ‘질투의 화신’, ‘왕은 사랑한다’, ‘너도 인간이니?’, ‘지리산’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한편, 이미지나인컴즈에는 방송인 조세호, 지상렬, 가수 KCM, 배우 김현규, 인플루언서 신지연, 유현준 교수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