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유은호 미니홈피 |
영화 '은밀한 유혹'(감독 윤재구)에서 배우 임수정이 유연석과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임수정을 꼭 빼닮은 외모로 주목받았던 유은호가 관심을 모은다. 과거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은호, 청순미에 이목구비까지 임수정 도플갱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되며 임수정 도플갱어'로 단숨에 주목받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은호는 하얀 피부와 단아한 이목구비 등 전체적인 분위기가 임수정을 쏙 빼닮아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 역시 “임수정, 유은호랑 정말 많이 닮았다”, “임수정 유은호 둘 다 예쁘다”, “임수정 유은호, 싱크로율 100% 혹시 자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수정은 '은밀한 유혹'에서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당해 사채업자에게 쫓기다 만난 유연석(성열 역)을 통해 받은 제안으로 인생을 바꾸고 싶은 간절한 여자인 지연 역을 맡아 열연한다.
임수정이 출연하는 '은밀한 유혹'은 프랑스 소설 '지푸라기 여자'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모든 것이 절박한 여자 임수정(지연 역)이 천문학적인 재산을 소유한 마카오 카지노 그룹의 비서 유연석(성열 역)을 만나 인생을 바꿀 위험한 거래를 제안받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임수정이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를 보여줄 '은밀한 유혹'은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