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117년 역사와 전통의 배화여자대학교의 평생교육원 아동보육전공이 취업정보실과 연계해 내달 3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취업특강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취업특강은 면접 스킬과 기업탐색, 선배들이 취업한 기업, 직무뽀개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달19~20일, 6월2일~3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 배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취업센터 전경./배화여자대학교 |
배화여대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법 취업특강은 올해 하반기 취업시즌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취업특강은 서울권 여자대학 중 3년 연속 취업률 1위라는 결과를 얻게한 바탕이 된 바 있다"고 전했다.
현재 배화여대 평생교육원은 아동보육전공, 사회복지, 경영, 패션디자인 등 4개학부 산하에 11개 학과로 구성돼 있다. 서울권 여자대학중 3년 연속 취업률 1위, 교육과학기술부의 교육역량강화사업 5년 연속 선정, 2014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 2015 상반기 교육부문 히트상품 등의 수상을 한 바 있다.
한편, 배화여대 평생교육원 아동보육전공은 배화 잡케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타 학교와 차별화된 취업시스템을 통해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배화여대 평생교육원은 졸업시 배화여자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위취득, 학점은행제를 통한 4년제 학위취득 후 대학원 진학과 학사편입이 가능하며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edu.baewha.ac.kr)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