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아일랜드' 김남길X이다희X차은우까지…한 편의 판타지 영화

2022-11-08 14:5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연출 배종, 제공 티빙, 제작 와이랩 플렉스·스튜디오드래곤·길스토리이엔티)가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웹툰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액션 드라마다.

오늘(8일) 베일을 벗은 '아일랜드' 1차 티저 영상에는 세상을 멸망시키기 위해 움직이려는 악. 그 관문이 된 신비의 섬 제주도를 배경으로 인간이면서 인간이 아닌 자 반으로 분한 김남길, 자신도 모르는 거대한 힘을 지닌 자 미호 역을 맡은 이다희, 신의 권능을 행사하는 자 요한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 차은우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아일랜드' 1차 티저 영상



먼저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검은 수트를 입고 등장한 김남길은 강렬한 눈빛으로 악과의 대적에 나선다. 점차 격렬해지는 음악에 맞춰 요괴의 뒤를 쫓던 김남길은 반의 주 무기인 금강저로 요괴를 처단하며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다희는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겨누다 이내 거센 바람을 일으키는가 하면, 두려움에 가득 찬 눈빛과 재벌 3세 원미호로 완벽 변신해 범상치 않은 반전을 예고했다.

이어 성력을 내뿜는 스태프를 꺼내든 차은우는 비장한 표정으로 결투를 벌인다. 사제복을 입은 구마사제 요한의 모습이 처음 공개되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영상미와 매력적인 액션으로 중무장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오는 12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아일랜드'는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 K콘텐츠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