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하나생명은 올해 말까지 ‘(무)하나원큐연금저축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3만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무)하나원큐연금저축보험’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보험료를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온라인 연금저축보험이다.
보험료를 카드로 결제하면 각 신용카드별 포인트 적립은 물론 카드 사용실적 기준 충족에 따른 통신비 할인, 교통비 할인 등 놓치기 아까운 카드 혜택을 챙길 수 있다.
또 보험료가 매월 카드로 자동결제되기 때문에 통장 잔고 부족으로 보험료 출금이 되지 않아 원치않게 보험이 실효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할 때 세액공제 혜택을 포기하지 않고도 세액공제 받지 않은 원금 등에 한 해 수수료 없이 중도 인출이 가능한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연금저축보험은 매년 납입한 보험료의 일정 비율만큼 세액공제를 받아 연말정산시 환급을 받을 수 있어 ‘13월의 월급’을 준비하기에 적합하다.
박재인 하나생명 디지털사업부 부장은 “‘13월의 월급’으로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험료 카드 납부로 카드 실적 혜택과 세액공제를 꼼꼼하게 챙기고 네이버페이 3만포인트도 돌려받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래의 나를 위한 목돈 준비를 시작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