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휠라코리아 유아동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2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최근 구매 핵심 요소로 부상한 가치소비와 지속가능성을 고려했다. 컬렉션 전 제품은 다운 채취 전 과정에서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해 생산하는 ‘책임 있는 다운 기준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했다. 제품 겉감의 소재와 색상도 다양하게 적용했다.
RDS충전재를 사용한 휠라 키즈(FILA KIDS) ‘2022 윈터 다운 컬렉션’/사진=휠라코리아 제공
휠라 키즈 2022 윈터 다운 컬렉션 메인 제품은 ‘휠라이글 다운’과 여아용 ‘스노우푸딩 다운’이다. 두 제품 모두 RDS 인증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여유 있는 품에 바깥 주머니가 있다.
휠라이글 다운은 기본 디자인으로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기 좋은 구스다운 재킷이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기장에 모자가 달려 보온성을 높였다. 색상은 검정, 살구, 라벤더 3가지다.
여자아이들을 위한 스노우푸딩 다운은 모자와 주머니 부분에 색깔 있는 털로 차별화 했다. 엉덩이와 허벅지를 덮어주는 길이로 제작했으며, 허리 부분에는 벨트가 부착돼 있다. 색상은 크림, 인디핑크, 검정 3가지다.
이 외에도 롱다운, 미들다운, 조끼 등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길이와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2022년 윈터 다운 컬렉션은 전국 휠라 키즈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일상 회복 후 맞이하는 올겨울, 우리 아이들의 건강하고 멋스러운 겨울을 위해 이번 다운 컬렉션을 보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디자인과 기능성은 기본이고, RDS 충전재를 사용한 컬렉션인 만큼 착한 소비,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와 그 의미를 공유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