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좋아하는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누구나 지원 가능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넥슨 컴퍼니가 2015년도 여름방학 및 2학기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 넥슨과 넥슨지티가 다음달 8일까지 오후 5시까지 2015년도 여름방학(단기) 및 2학기(장기)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넥슨 |
넥슨과 넥슨지티는 다음달 8일까지 오후 5시까지 2015년도 여름방학(단기) 및 2학기(장기)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2일 밝혔다.
넥슨의 여름방학 인턴은 게임 개발직군(기획·아트·프로그래밍)을 비롯해 사운드, IT엔지니어, 사업, 모바일 사업, 기업 디자인, 경영지원 등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한다. 2학기 인턴은 게임 개발직군에 한해 이뤄진다.
넥슨지티의 경우 여름방학 인턴은 게임 프로그래밍, 2학기 인턴은 게임 개발직군 내 전 영역에서 모집한다.
지원서는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 면접과정을 거쳐 내달 29일 최종 합격자가 선정된다.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누구나 출신 학교 및 학과에 상관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여름방학 인턴은 7월1일~8월31일까지 약 2개월 간, 2학기 인턴은 12월31일까지 약 6개월 간 현업에 배치돼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이후 넥슨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 받는다. 넥슨지티의 2학기 인턴은 2개월마다 중간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박세호 넥슨 인재선발팀 팀장은 “인턴십은 우수 인재 조기발굴 및 육성이라는 회사 차원의 취지뿐 아니라 지원자 개인에게도 자신의 적성을 찾고 회사와 직무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쌓고 게임인으로서 성장해 나가기를 바라는 젊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