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현대엔지니어링 지속가능경영보고서, LACP 어워드 대상

2022-11-29 12:45 | 김준희 기자 | kjun@mediapen.com
[미디어펜=김준희 기자]현대엔지니어링이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LACP 2022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 LACP 어워드 대상 수상./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LACP 주관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대외 커뮤니케이션 성과와 노력을 인정받았다.

LACP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설립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이다. 매년 전 세계 각국 기업 및 단체 등에서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차보고서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제작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평가항목 6개 중 5개(첫인상, 서술력, 디자인, 창의성, 적합성)에서 만점을 획득하며 최종 대상을 받았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현대엔지니어링의 중장기 전략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 및 성과에 대한 설명을 담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ESG 경영이 가속화하고 있는 시대에 맞춰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고 정확한 기업정보 제공을 지속하겠다”며 “적극적인 투자 및 연구개발을 통해 친환경 사업 포트폴리오 강화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등 ESG 경영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