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나광호 기자]넷마블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레스토랑 테마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넷마블은 이번 홀리데이 업데이트를 통해 샬롯의 테이블이 해변 지역으로 이사가는 내용을 다루는 신규 에피소드 '이사파티'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퍼즐 블록을 없애며 마카롱을 받는 퍼즐 기믹과 신규 스테이지 50개도 더해졌다.
영국 쇠고기 요리 '비프웰링턴'과 최대 50명의 이용자가 팀을 이뤄 다른 팀과 경쟁하는 '팀 경쟁'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팀 포인트를 획득하고, 팀 순위에 따라 골드를 비롯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샬롯의 테이블' 홀리데이 업데이트 포스터/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시즌 한정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들의 홀리데이 파티'와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파티 이벤트에서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스토리와 칠면조·부쉬 드 노엘 등 5종의 시즌 음식을 경험 할 수 있고, 테이블 세팅 등의 미션 완료시 코스튬 아이템 '둥근눈썹'과 '립스틱9'를 획득할 수 있다.
1월4일까지 실시되는 시즌 이벤트의 경우 퍼즐 플레이를 비롯한 미션을 수행하면 크리스마스 테마의 코스튬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샬롯의 테이블은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드는 게임으로, 퍼즐게임 외에도 출생의 비밀과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 등이 특징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