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은퇴준비 고객을 위한 은퇴자산관리 특화 세미나인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를 공동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콘서트는 연금설계부터 세금, 법률, 부동산 투자 등 은퇴준비를 위한 전문가 클래스를 제공하는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매월 1회 방청객을 초청해 진행하며 유튜브 생중계를 통한 온라인 참가도 가능하다. 카카오톡 내 ‘KB골든라이프’ 채널을 추가하면 행사 당일 생방송 시청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시 마포구에 소재한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에서 개최된다. 1부는 곽재혁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이 ‘미리보는 2030 금융시장과 연금자산관리전략’ 강연을 진행한다. 2부는 ‘나와 가족의 행복을 위한 은퇴설계 플랜’을 주제로 한 KB국민은행의 은퇴자산관리 전문상담센터인 KB골든라이프센터의 센터장 3인의 릴레이 강연을 마련했다.
올해 마지막 회차를 맞이해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생방송 참여자 중 퀴즈 정답자 10명과 참여 후기 우수 작성자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올해 모든 회차의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