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국민가수' 출신 가수 김동현,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n.CH엔터테인먼트는 15일 "TV조선 경연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 출신 김동현,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이 오는 23~25일 사흘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굿씨어터에서 '국민가수 6인의 산타 크리스마스(Christmas) 30cm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5일 n.CH 측이 '국민가수' 출신 김동현,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이 오는 23~25일 서울 종로구 굿씨어터에서 '국민가수 6인의 산타 크리스마스 30cm'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n.CH 제공
김동현,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은 일상에 지친 국민을 위로하고자 30cm 근접한 무대로 관객들을 만난다.
공연은 총 5회차로 진행된다. 회차별로 2명씩 출연해 각기 다른 감성과 매력을 선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가슴을 울리는 감동의 노래와 화려한 무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가수 6인의 산타 크리스마스 30cm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