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나광호 기자]하나투어가 PIC 괌과 손잡고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19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이는 '슈퍼골드카드' 혜택을 포함한 리미티드 프로모션으로, △선셋 바비큐 1회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시 음료(탄산음료·아이스티·맥주·기본 와인) 무제한 △키즈 어매니티 1세트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공연 무료입장 △PIC 키즈 클럽 등을 제공한다.
식당·주유·쇼핑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하나 스마트 카드'와 유아 동반시 유아 1인(만 2세 미만) 무료 특전도 적용된다.
상품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패밀리 상품과 일반 상품으로 나뉘며, 객실 타입은 '오세아나 타워' 슈페리어 플러스와 '로얄타워' 디럭스로 구성됐다. 괌 현지에서 공항-호텔간 이동과 1억 원 상당의 여행자 보험 가입 및 카카오 창구 안심서비스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최근 괌 여행 상품 예약자 중 아동 동반 비중이 20%로, 지난 4월 대비 5배 가량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내년 2~3월 괌 숙소 예약 중 PIC 괌이 5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 대부분이 유·아동을 동반한 가족 수요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PIC 괌 슈퍼세일 피리어드는 2019년 9월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상품"이라며 "편리하고 경제적인 괌 여행을 돕는 한정 특전으로, 특히 가족 동반 고객이라면 레이트 체크아웃 등 하나투어가 준비한 가족친화적 혜택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괌은 18세 이상 성인의 경우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 후 2주 이상 경과해야 입국 가능하며, 입국시 영문 예방 접종 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백신 2차 접종 완료 성인 보호자와 동반하는 만 18세 미만 아동 및 유아는 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입국할 수 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