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 인기상 투표가 시작된다.
'틱톡(TikTok) 골든디스크 인기상' 투표는 오늘(20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9일 오후 4시(KST)까지 진행된다.
인기상 후보는 총 37팀이다. 디지털 음원과 음반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아티스트들이 인기상 후보다. 투표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에서 단독 진행한다. 틱톡 접속 후 '골든디스크' 혹은 'Goldendisc'를 검색 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계정당 1일 3표 투표가 기본이며 SNS 공유 시 추가로 2표가 더 주어진다. 투표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골든디스크 어워즈 현장 티켓 및 항공권, 숙박권 풀패키지를 제공한다.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이번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2차 아티스트 라인업까지 공개했다. (여자)아이들·뉴진스·르세라핌·비오·빅나티·세븐틴·스트레이 키즈·싸이·아이브·엔하이픈·윤하·제이홉·트레저가 주인공이다. 추가 라인업이 남아있다.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은 2023년 1월 7일 오후 8시(KST)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JTBC2·JTBC4에서 생중계, JTBC에서 지연 중계된다. 틱톡에서 디지털 생중계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