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시세끼 옥택연 박신혜, 폭발적인 '볼륨감' 과시…"몸매가 이정도였어?"

2015-05-30 16:11 | 임창규 기자 | mediapen@mediapen.com

[미디어펜=임창규 기자]배우 박신혜가 '삼시세끼-정선편2'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녀의 볼륨감 넘치는 반전 몸매가 새삼 화제다. 

박신혜는 지난달 홍콩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오픈 행사에 참석해 가슴이 깊이 패인 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찍었다. 당시 이를 중국의 홍보업체 어케이전즈가 자신들의 공식 웨이보에 게재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받았다.

   
▲ 사진=어케이전즈가 공식 웨이보

사진 속 박신혜는 몸매가 드러난 과감한 드레스에 인형 같은 미모를 선보였다. 특히 박신혜는 전에 없던 과감한 노출을 선보여 볼륨 몸매로 관심을 받았다.

한편 지난 15일 첫 방송된 tvN '삼시세끼-정선편2'에서는 박신혜가 게스트로 등장하는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예고편에서 이서진과 옥택연은 박신혜의 등장에 입이 귀에 걸리며 새롭게 합류한 김광규와 바꿔 고정멤버로 하자는 의견까지 제시해 웃음을 줬다.

삼시세끼 옥택연 박신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시세끼 옥택연 박신혜, 엄청난 볼륨이다" "삼시세끼 옥택연 박신혜, 합성 아냐?" "삼시세끼 옥택연 박신혜, 너무 예쁘다" "삼시세끼 옥택연 박신혜, 여신이 따로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