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코오롱글로벌이 신년을 맞아 오후 7시 11번가 라이브행사를 통해 로봇청소기 모델 'L10s Ultra'와 'W10 Pro'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앞서 코오롱글로벌은 지난해 11월 청소기브랜드인 드리미(dreame)와 손잡고 프리미엄급 로봇청소기 모델 'L10s Ultra'와 'W10 Pro'를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했다.
드리미 로봇청소기 11번가 라이브 행사 포스터./사진=코오롱글로벌 제공
코오롱글로벌은 론칭 이후 고객들의 큰 반응에 힘입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청소 없는 편리한 삶을 제공한다는 슬로건(set it and forget it)을 걸고 이번 방송에서는 자사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올인원(All-in-One) 로봇청소기 'L10s Ultra'와 'W10 Pro' 등 청소기 2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L10s Ultra'와 'W10 Pro' 두 모델은 회전식 물걸레와 진공청소가 모두 가능한 올인원 하이엔드 로봇청소기에 해당하며 LDS, dTOF 3.0 내비게이션 센서, AI Action 카메라 센서 등 업계 최신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3D 구조광으로 장애물을 인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바닥 종류를 인식하고 소재에 맞는 모드를 적용한다.
특히 L10s Ultra는 카펫을 감지할 뿐 아니라 2cm의 문턱도 쉽게 넘어 기존 로봇청소기 사용자들의 불편한 점을 개선한 모델이다. 드리미 로봇청소기는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흡입 모드나 예약 청소를 설정하고 실시간 청소 모니터링과 청소 금지구역, 지정 구역 청소와 같은 스마트 청소가 가능하다.
'W10 Pro' 모델의 경우 최대 4000Pa 흡입력을 가지고 있으며 D자형 디자인과 사이드 브러시를 통해 집안 모서리 부분까지 빠짐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더불어 동급 제품에서는 찾기 힘든 자동세척과 고온 건조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 증정 및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더불어 방송 시간에 구매 인증 고객들에게는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