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미스터트롯2' 노지훈·손빈아·송민준·안성훈까지…섹시+강렬 팀 미션

2023-01-05 16:1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5일 3회 방송을 앞두고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의 현역부 A1 무대를 전격 선공개했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레드와 블랙의 강렬한 의상을 맞춰 입고 로커로 변신한 현역부 A1(노지훈 손빈아 송민준 안성훈) 팀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이 영상은 선공개와 동시에 다수의 포털 메인 화면을 싹쓸이하며 '미스터트롯2'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입증했다.

남진의 '너 말이야'를 경연곡으로 선택한 네 남자는 개성적이면서도 여유 넘치는 목소리로 마스터들을 유혹하며 '록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현역부 A조는 지난 시즌 우승자 임영웅뿐 아니라 영탁, 장민호까지 스타들을 배출한 명문 부서이기도 해서, 팀 미션을 앞두고 특히 기대를 높였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선공개 영상



이들은 박력 넘치는 여성 댄서들과의 퍼포먼스에 이어, 무대 위 라이브 밴드 연주까지 선보이며 눈과 귀를 강탈했다. 예선 때와는 또 다르게 카멜레온처럼 변신한 현역부 A1이 과연 어떤 성적표를 받아들지 궁금증이 쏠린다.

대망의 본선 1라운드 팀 미션에서는 '올하트'를 받아야만 팀 멤버 전원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다. '올하트'가 나오지 않으면 팀 전원이 생존할 수 없으며, 마스터들의 회의 결과에 따라 일부 멤버만이 합격 가능하다.

팀 미션의 포문을 여는 현역부 A1의 '너 말이야' 무대 풀 버전은 오늘(5일)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