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hy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에서 ‘2023년 설 건강식품 기획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기획전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홍삼부터 녹용, 건강즙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1만 원에서 30만 원 이상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기획해 예산에 맞춰 이용 가능하다. 최대 30% 할인 판매해 실속을 더했다.
hy 온라인 몰 프레딧(Fredit)에서 1월31일까지 ‘2023년 설 건강식품 기획전’을 연다./사진=hy 제공
프레딧 기획전의 가장 큰 차별점은 ‘배송’이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전국 1만 1000명 프레시 매니저가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한다. 배송비는 무료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한 번의 결제로 여러 곳에 배송 가능하다.
hy 프리미엄 인기제품으로는 ‘발효녹용 녹용천고’다. 녹용천고는 지난 8월 출시 6개월 만에 45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녹용을 hy 자체 유산균으로 발효해 녹용의 시알산 함량을 높였다.
신제품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도 인기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비롯해 6가지 기능성 원료를 앰플에 담은 갱년기 여성건강 기능성제품이다. 국내최초 백수오에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했다.
hy의 ‘선물하기’ 기능도 눈길을 끈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하기 이용 시 전체 금액의 10%를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 팀장은 “소비자 욕구에 부합하는 카테고리별 제품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높였다”며 “hy 건강식품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프레딧 온라인 몰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