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에어부산, BNK부산은행과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23-01-11 10:02 | 조우현 기자 | sweetwork@mediapen.com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에어부산이 BNK부산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어부산은 지난 10일 오후 부산은행 본점 18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 마호진 영업본부장과 정영준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을 비롯한 양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오후 부산은행 본점 18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마호진 영업본부장(가운데 우측)과 정영준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가운데 좌측)을 비롯한 양사 직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에어부산과 BNK부산은행은 △특색 있는 금융 상품 출시 통한 고객 유치 △항공권 운임 할인 쿠폰 혜택 연계한 상품 및 서비스 출시 △유튜브 콘텐츠 제작 등 공동 홍보·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부산 대표 금융기관인 부산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부산 시민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라며 “지역에서 더 많은 경제 활성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지역 기업과의 협업을 적극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오는 2월 BNK부산은행과 함께 적립식 금융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