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나눔장터 수익금 기부

2023-01-17 16:10 | 김준희 기자 | kjun@mediapen.com
[미디어펜=김준희 기자]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웅천포레스트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나눔장터를 열고 수익금 전액을 여수시 장애인 복지시설인 동백원에 기부한다고 17일 밝혔다.

'웅천포레스트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 및 교사, 원아들이 동백원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



전남 여수시 웅천지구 부영 아파트 관리동에 위치한 웅천포레스트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16일 동백원에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인 100만 원을 전달하기로 했다. 후원금은 아동과 장애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또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원장을 선정한다. 다자녀 입학금 지원, 부모 교육, 교사 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