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쿠팡은 설 명절을 앞두고 귀성·귀경길 거리 운전자를 위해 자동차 용품을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귀성길 특가’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쿠팡모터스는 와우회원을 위해 매달 주제를 바꿔 진행하는 자동차용품 특가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프레이 체인, 김서림 방지제 등 안전한 귀성길에 필요한 겨울철 자동차용품을 오는 24일까지 특가로 준비했다.
이번 쿠팡모터스 행사 페이지에서는 설 명절에 필요한 차량관리 용품을 카테고리를 묶어 와우회원에게 알맞은 특가 상품을 추천한다. 카테고리는 △귀성·귀경길 장거리 필수템 △디퓨저·방향제 △차량 IT용품 △수납용품·악세서리 △대시보드·도어커버·카매트 △기타·오토바이용품 등으로 분류했다.
특히 장거리 운전의 피로를 덜어 줄 목쿠션과 수납용품 셀렉션을 강화하고 장거리 운전 필수 품인 무선 충전 패키지, 스마트폰 홀더 등 다양한 차량 가전을 특가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무로 카바이 차량용 폴딩 테이블을 1만 4000원대, 엠피온 무선 하이패스 태양광 패키지를 6만 6000원대로 할인 판매한다.
또 겨울철 안전운전 필수품인 제일 김서림 방지제 2개+극세사 세트는 1만 3000원대, 제일 2in1 수분제거 동결방지제 2개는 1만 9000원대에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설 연휴 장거리 운전을 앞둔 와우회원을 고려해 필수 자동차용품을 특가로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의 자동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