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ABC마트가 설을 맞이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레는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데믹 이후 첫 설 연휴를 맞이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각각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구매 금액 대에 따라 설 특별 할인이 주어지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아트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설날 쿠폰 4종을 제공한다. 토끼띠 회원 대상 20% 할인을 비롯해 아트배송 무료, 무료 반품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트닷컴 앱 전용 ‘행운의 잭팟’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슬롯머신을 돌려 동일한 아이콘이 나오면 ABC마트 기프트카드 5만 원권, 요기요 상품권 2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아트닷컴 통합 멤버십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설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은 물론, 설캉스룩까지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계묘년 새해에도 쇼핑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