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수정·권은비, 오늘(27일) '스페이스 공감' 출격…매력 만점 무대 예고

2023-01-27 09:1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이수정과 권은비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압도적인 기량을 또 한 번 입증한다.

이수정과 권은비는 27일 방송되는 EBS1 음악 프로그램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두 아티스트는 지난해 12월 29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스페이스 공감'의 마지막 공연 무대에 올라 어느 때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며 전곡을 밴드 라이브로 들려줬다.

이수정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 출발을 알린 곡이자 지난해 발매한 솔로 첫 미니 앨범 '마이 네임'(My Name)의 타이틀곡 '달을 걸어서'와 매력적인 음색을 담은 수록곡 '코스모스'(Cosmos)를 열창해 관객들의 마음을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특히 마지막 무대에서는 가수 이우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 지난해 12월 이수정과 이우가 함께 발매한 듀엣곡이자 크리스마스 시즌송 '크리스마스의 기적'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권은비는 2021년 발매한 첫 미니 앨범 '오픈'(OPEN)의 타이틀곡 '도어'(Door), 최근 유튜브와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몰며 역주행 열풍을 달리고 있는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와 자작곡 '하이'(Hi)를 비롯해 총 7곡의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연말에 진행된 공연이었던 만큼 권은비 역시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등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수정과 권은비가 출연하는 '스페이스 공감'은 오늘(27일) 밤 11시 55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