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우리카드는 반려동물 케어 플랫폼 ‘펫닥(Petdoc)’과 업무제휴를 맺고 반려동물 장례식장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31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오른쪽부터) 서영호 우리카드 상무와 이의종 펫닥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우리카드
업무협약식은 지난달 31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서영호 우리카드 상무 및 이의종 펫닥 대표이사가 참석해 진행됐다.
이 협약으로 우리카드 고객(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은 이달 중순부터 펫닥의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우리WON카드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전국 포포즈 오프라인 지점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 가구가 증가하면서 관련 의료 서비스 수요 및 기대 수준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반려동물의 마지막 순간 아름다운 이별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펫닥’은 온라인 수의사 상담, 병원 예약 등 반려동물 생애주기에 맞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포즈’는 펫닥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장례식장 브랜드로 경기도 광주, 경기 김포, 김해(부산점), 경기 양주 등에 오프라인 지점을 운영 중이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