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신규서비스 오픈…룰렛 이벤트 실시

2023-02-06 16:52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의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대고객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의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대고객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은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로 △자산진단 △주택청약플래너 △헬스케어 등을 마련했다. 자산진단은 자산을 분석해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헬스케어는 건강검진내역과 병·의원 방문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주택청약플래너는 청약가점 계산기로 미리 당첨 가능 여부를 예상할 수 있으며, 세금계산기는 7가지 세금에 대해 예상 세금을 산출해볼 수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기존 '자산'과 '소비' 서비스도 전면 고도화했다. 고객 행동을 분석해 사용자인터페이스/사용자경험(UI/UX)을 직관적으로 재구성했다. 또 고객별 개인화 메뉴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농협은행은 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룰렛 게임을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맥북에어M2 △신라호텔 상품권 100만원권 등 총 8가지 경품을 100% 제공한다. 서비스 및 이벤트 내용은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