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2023년 '쇼챔피언'이 더욱 풍성해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8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새로운 MC들의 특별한 무대와 비비지, 에잇턴, 시그니처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새로운 MC 문수아, 나나, 츠키의 스페셜 무대를 볼 수 있다. 세 명의 MC는 걸크러시 곡의 대명사인 보아의 'Better'를 선보인다. K-POP 팬들 사이에서 새로운 무대 장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세 MC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POP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매력과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새로운 코너들도 함께 한다. 팬들에게 최애 아티스트의 보고 싶은 모습들을 주문받아 선보이는 새로운 코너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를 선보인다. '쇼챔피언'은 K-POP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감하는 코너들을 통해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다.
비비지의 컴백 무대도 관전 포인트다. 매번 색다른 콘셉트들로 감탄을 자아내는 비비지의 신곡 'PULL UP'은 그루비한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구성됐다. 세상의 잣대와 틀을 뛰어넘겠다는 의지가 담긴 곡으로, 듣는 사람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최고의 K-POP 퍼포먼스 아이돌을 목표로 K-POP계에 출사표를 던진 에잇턴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무대와 특별한 VCR도 있다. 순간을 즐기며 감정이 이끄는 대로 살아가자는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 곡 'TIC TAC'으로 신인만의 패기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수록곡 'WE'도 선보인다. 또한, 본인들과 관련된 키워드를 틍해 에잇턴만의 더 깊숙한 케미와 매력이 최초로 공개된다.
4세대 걸그룹들의 다양한 무대들도 펼쳐진다. 스타 안무가 리정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시그니처의 '오로라'(AURORA)와 수록곡 'I'm Okay'를 무대에서 만난다. 또한 4세대 대표 청순 걸그룹 아일리원의 '별꽃동화' 무대와 2인조 걸그룹 프림로즈의 'PRIMROSE' 무대로 4세대 걸그룹들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돌뿐 아니라, 반가운 얼굴들도 만나볼 수 있다. 4인조 보컬 그룹 빅마마의 이지영이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레트로풍의 곡 'QUEEN'으로 돌아온다. 그리고 7년 만에 컴백하는 레전드 보컬 김종서의 'In my life'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XG, 히오, 하이키, 유니, 범진, 아트비트, 최수환의 무대가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