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미미로즈, 공식 팬클럽명 'bloomii'(블루미) 확정…"함께 피어나겠다"

2023-02-14 14:2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예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공식 팬클럽명이 'bloomii'(블루미)로 확정됐다.

미미로즈는 14일 자정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식 로고와 팬클럽명이 담긴 영상을 오픈했다.

이번 영상에는 '인간 장미'를 상징하는 미미로즈의 공식 로고를 비롯해 팬클럽명 블루미와 팬들을 의미하는 로고가 탄생하는 과정이 담겼다.

미미로즈가 팬인 블루미를 만나 활짝 피어오르는 듯한 연출은 물론, 아름다운 분위기를 풍기는 동시에 미미로즈의 공식 색깔로 구성된 꽃들이 마치 팬들의 사랑으로 인해 완연한 성장을 이룬 것 같아 눈길을 끈다.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미미로즈의 공식 팬클럽명 블루미는 '꽃잎을 아름다움에 비유해 장미처럼 피어나다'라는 의미를 가진 미미로즈를 아름답게 꽃피우게 하는 존재를 뜻한다.

소속사는 "미미로즈와 블루미가 함께 사랑하고 성장하며, 더욱 활짝 피어날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이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더했다.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공식 팬클럽명까지 확정한 미미로즈는 14일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 '디어유 버블'(DearU bubble) 서비스 또한 오픈한다. 미미로즈는 '버블'을 통해 글로벌 블루미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미로즈의 '버블' 서비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버블 위드 스타즈'(bubble with STARS)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이용 가능하며, 미미로즈는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