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 미스터리 스릴러 '똑똑똑'이 잔인한 선택의 딜레마에 빠지게 할 '인류의 멸망 VS 가족의 희생, 당신의 선택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똑똑똑'은 휴가를 즐기던 가족이 인류를 살리면 가족이 죽고,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하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영상은 가족과 인류 중 단 하나만을 선택해야 하는 잔인한 선택의 시간이 다가왔음을 알린다. 낯선 방문자들의 수장 레너드(데이브 바티스타)는 "우리가 당신들 대신 희생제물을 선택할 순 없어요”"라며 가족이 직접 인류와 가족 중 하나만을 선택해야 함을 압박하고, 가족들은 격렬하게 거부한다.
영상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점은 살벌한 무기를 들고 무단 침입하며 위압감을 풍기던 방문자들이 공손한 말투로 가족들을 간절하게 설득하려 하거나 그들의 입장에 공감한다는 점이다. 종말이 온다 하더라도 가족을 희생하지 않겠다는 확고한 가족들을 보며 낯선 방문자 레드먼드(루퍼트 그린트)는 불안하고 흥분한 듯한 투로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도 "하긴 나라도"라고 공감, 수상한 빌런들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지금껏 본 적 없던 신선한 캐릭터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똑똑똑'은 해외 유수 매체와 관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특히 "모든 장면이 흥미롭다!"(The Film Yep), "긴장되고, 스릴 넘치고, 도발적이다!"(Movie Jawn), "마지막 순간까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한다!"(KCCI) 등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하는 연출과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 세례가 쏟아지고 있다.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똑똑똑'은 오는 3월 8일 국내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