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2023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해피 헤지스(HAPPY HAZZYS)’ 캠페인을 진행하고 관련한 첫 번째 아이템으로 ‘아이코닉 니트 ICONIC KNIT)’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헤지스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진행하는 해피 헤지스 캠페인은 가족, 친구, 반려견과의 행복한 순간에 ‘아이코닉 컬렉션’이 함께한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다. 성별, 나이, 인종, 체형 등과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컬렉션을 조명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슬로건에 따라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출시되며 특히 ‘해피’라는 키워드에 맞춰 밝고 긍정적인 색감이 강조된다.
캠페인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품목은 아이코닉 니트로 이번 시즌 급부상한 정통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할 수 있는 대표 아이템이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이 발전한 캐주얼 패션스타일이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헤지스는 이러한 유행 경향을 반영해 기존 남성복에서만 출시되던 아이코닉 니트를 여성복으로 범위를 확대하고 반팔, 조끼, 가디건 스타일을 추가하는 등 구성을 다양화해 프레피룩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대표 제품인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최고급 면 소재 피마 코튼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견고한 품질은 자랑한다고 LF는 설명했다. 여기에 헤지스를 상징하는 로고 포인트를 자수 형태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반팔 니트, 면과 쿨맥스 원단을 결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니트까지 고객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옐로우, 핑크, 블루, 그린 등 봄을 연상시키는 생동감 넘치는 색상부터 스트라이프까지 총 17가지의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구성됐으며 85에서 11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한편, 헤지스는 아이코닉 니트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인 헤지스닷컴에서 관련 제품과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열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코닉 니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