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한은행, '신한라이브클래식' 정기대관 접수

2023-03-17 14:40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신한은행은 다음달 3일까지 신한은행 사회공헌 홈페이지 ‘아름다운 은행’에서 ‘신한라이브클래식’ 2023년 3분기 정기대관 접수를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라이브클래식은 콘서트홀 무대에서 클래식 또는 국악 공연을 해보기 원하는 중·고등학생에게 신한아트홀을 무료로 대관해 주는 신한은행의 문화예술분야 ESG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2019년 7월 처음 시작 한 ‘신한라이브클래식’은 현재까지 165회에 걸쳐 청소년들에게 무료대관 기회를 제공해왔다. 신한아트홀은 서울시 강남구 소재 클래식 공연 등 연주회가 가능한 다목적 문화공간이다.

대관을 원하는 경우 ‘아름다운 은행’ 공모접수 페이지에서 연주자 정보, 공연일정(추석 연휴 및 아트홀 휴일 제외), 응모사유, 공연계획 및 연주곡 등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문화예술사업 취지에 부합하는 연주자를 선정해 공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 신한은행은 더 많은 학생들의 공연 경험을 위해 개인당 1년 1회에 한해 공연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선정된 학생은 최적의 음향 및 조명시설을 갖춘 콘서트홀에서 독주 또는 합주로 공연할 수 있고 해당 공연은 YouTube 채널 ‘신한라이브클래식’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