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피크타임' 팀 13시 BAE173 'Bad' 100만뷰 돌파…치명적 섹시미

2023-03-18 14:1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피크타임' 속 팀 13시인 BAE173의 활약이 거세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피크타임'에서 2라운드 연합 매치가 그려진 가운데, 13시 멤버 한결, 무진, 준서, 유준, 빛은 댄스 유닛 C팀으로 'Bad' 무대를 선사, 완벽한 팀워크와 섹시미로 레전드 무대를 완성했다.
공개 당시부터 탄탄한 피지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Bad' 무대 풀버전 영상은 '피크타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독점 공개되자마자 입소문을 타기 시작,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JTBC '피크타임' 방송 캡처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해당 영상은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TOP3에 오르는 등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1위를 달성하며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킨 댄스 유닛 C팀의 멤버들에게도 글로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그 중 우아한 섹시미와 유연한 춤선, 강렬한 눈빛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팀 13시에 특히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기광, 규현, 라이언 전을 비롯한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기립박수 외에도 팀 13시는 글로벌 팬들로부터 "어떤 장면이든 한결이 센터에 나오면 섹시가 완성된다", "팀원 모두 예외 없이 빛나고 있다", "시너지가 폭발하는 무대"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피크타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