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랜드 애니바디, 앨리스펑크와 '23SS 편애브라 뉴베이직' 선보여

2023-03-21 16:54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가 62만 패션 유튜버 ‘앨리스펑크'와 협업해 '23SS 편애브라 뉴베이직'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이랜드글로벌 애니바디



애니바디는 지난해 3월 앨리스펑크와 협업한 편애브라 영상을 공개한지 24시간만에 1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출시된 ‘23SS 편애브라 뉴베이직’과 함께 1년만에 앨리스펑크와 다시 협업을 진행한다.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몸의 편안함을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심리스 브라로 출시 후 누적 6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이랜드 애니바디 관계자는 “앨리스펑크가 애니바디와의 협업 이후 쏟아진 타브랜드의 수많은 협업 제안을 고사하고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만을 고집하며 재 협업하게 된 만큼 올해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랜드 애니바디와 앨리스펑크의 협업 영상은 21일 오후 9시 앨리스펑크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그재그에서 엘리스펑크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