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서현철, 인사이트 M&C와 전속계약 체결…열일 행보 ing

2023-03-27 09:2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서현철이 인사이트 M&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인사이트 M&C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인사이트 M&C의 시작을 서현철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활동 영역에서 대체 불가의 연기력과 존재감, 그리고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지닌 서현철이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서현철은 연극과 뮤지컬,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현재 차기작만 네 편에 이를 만큼 연예 관계자들과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현철은 다양한 연기 변신을 시도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인사이트 M&C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에 입문하게 된 서현철은 동시에 영화 '정글 스토리'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스크린까지 발을 넓혔다. 데뷔 직후 한국연출가협회 신춘문예 최우수연기상, 동아연극상 신인연기상 등 연극계의 상들을 휩쓸며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한 서현철은 KBS2 '신데렐라 언니'로 안방극장까지 진출하며 활동 영역을 확장했다. 여기에 더해 MBC '라디오스타' 출연마다 무해한 웃음을 전하는 레전드 입담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근 SBS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형사8팀 팀장 백참 역으로, 연극 '올드위키드송'에서는 상처를 품은 마슈칸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인 서현철은 현재 JTBC '듣고, 보니, 그럴싸'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인사이트 M&C는 명품 뮤지컬 '그날들'을 성공시키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에서 이력을 쌓아온 (주)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에서 매니지먼트 업무를 특화하기 위해 설립한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서현철을 필두로 배우 영입과 발굴을 통해 매니지먼트 역량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