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경기도, 섬유·패션 관련 기업 디자인 개발 등 지원

2023-03-27 10:46 | 윤광원 취재본부장 | gwyoun1713@naver.com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2023 패션 디자인 실용화 및 역량 강화 사업'을 추진, 참여할 도내 섬유·패션 관련 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업은 섬유·패션 기업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디자인 컨설팅부터 샘플 제작까지 전문가와 일대일로 연결, 원스톱 제작을 지원한다.

경기도청/사진=경기도 제공



지원 대상은 경기도 내에 본사나 공장이 있는 섬유·패션 관련 기업으로, 4월 1일부터 매달 1일부터 10일까지 선착순 모집을 실시, 국제 경쟁력이 있는 기업 총 150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발된 기업은 패션·텍스타일 디자인 개발과 견본(의류/원단) 제작 비용을 100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50개사는 제품 3D 룩북 제작도 돕는다.

노태종 경기도 특화기업지원과장은 "우수한 품질의 섬유 제품에 디자인을 더해 경쟁력을 높임으로써, 매출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도내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비즈'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경기도청 특화기업지원과 혹은 경과원 특화산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