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그램] "남해의 자랑"…하동근, '미스터트롯2' 후 빛나는 근황

2023-04-02 14:3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스터트롯2' 하동근이 행복한 근황을 공개했다. 

하동근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 케이크를 든 사진을 공개하고 "축하해 하동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1일 하동근이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하동근 SNS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벚꽃을 배경으로 한 하동근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한 가게 내부에 걸린 현수막에는 '남해의 자랑 하동근. '미스터트롯2' 본선 진출. 남해읍 이장단 일동'이라는 글귀가 적혀 눈길을 끈다. 

동료 가수 신성, 신인선, 노지훈, 양지원, 재하 등은 댓글을 통해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하동근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조선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성북구에 거주 중인 하동근은 최근 성북구 중·고·대학생을 위한 'SB 다가가는 봉사단 장학금'으로 '미스터트롯2' 출연료 전액을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달 31일에는 고향인 경남 남해로 향해 '남해대교 개통 50주년' 기념 문화이벤트 '꽃피는 남해'에서 메인 무대를 장식했다. 

한편, 하동근은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 생애 첫 디너쇼를 펼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