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카드, 여가 생활 특화 '삼성 iD NOMAD 카드' 출시

2023-04-03 15:19 | 이보라 기자 | dlghfk0000@daum.net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삼성카드는 여가 생활 속 실속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삼성 iD NOMAD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삼성카드



이 카드는 우선 △여행 △여가 △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각각 1회씩 제공한다.

여행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용 시 제공된다. 여가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패션몰, 와인, 공연 이용 건에, 면세점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 건에 제공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각 혜택 영역별로 제공되며, 통합 연 3회 제공된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의 포인트 적립 혜택 또한 제공한다.

먼저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의 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의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된다.

'삼성 iD NOMAD 카드'가 제공하는 마스터카드 프리미엄서비스 중 하나인 'Dine with Mastercard'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이 서비스는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연 2회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4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4만9000원이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