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cc가 댄스 크루 엠비셔스와 함께 유틸리티 스트릿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댄스 크루 엠비셔스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비 엠비셔스(Be Mbitious)’를 통해 결성된 팀으로 ‘스트릿 맨 파이터(스맨파)’에 출연해 다양한 스트릿 댄스와 퍼포먼스를 대중에게 알리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화보는 bcc의 메타버스 세계관을 옮겨 놓은 듯한 몽환적인 배경 속에서 춤을 추는 듯한 엠비셔스의 자유로운 움직임과 bcc의 감각적인 23SS 컬렉션을 연결해 완성한 고프코어룩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엠비셔스는 화보에서 bcc 링크가 포인트로 디자인된 자켓, 팬츠, 티셔츠 아이템을 각자의 개성을 살려 연출했으며 ‘나’ 다움을 표현하는 역동적인 모션으로 자유로움을 발산한다. 팬츠와 자유롭게 연결이 가능한 바디백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유틸리티 감성도 더욱 살려냈다.
화보 속 아우터는 ‘bcc링크GTX자켓’, ‘bccGTX윈드스토퍼MA1자켓’, ‘bccGTX숏M65자켓’으로 고어텍스 소재의 기능성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이 실용성을 더해준다. 입체 패턴으로 활동성을 높인 ‘bcc스트랩2팬츠’, ‘bcc유틸리티GTX팬츠’, ‘bcc프로텍트2IN1팬츠’를 비롯해 ‘bcc버클바디백’ 시리즈와 결합할 수 있는 ‘bcc스트랩스웻팬츠’를 다양하게 매치했다.
bcc는 화보 공개를 기념해 엠비셔스 착장 신제품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bcc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bcc 관계자는 “춤을 연상하게 하는 포즈와 편안한 촬영장 분위기 속에서 꾸밈없이 엠비셔스의 실제 모습을 포착한 듯한 자연스러운 화보가 완성됐다”며 “감각적인 고프코어룩 스타일링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bcc 공식 채널을 비롯해 앳스타일 온라인 매거진에서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