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해외선물 제2회 모의투자대회와 미국 국채·금리·지수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증권은 해외선물 제2회 모의투자대회와 미국 국채·금리·지수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제공
제2회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4월 10일부터 5월 5일까지 진행되며, 대회기간 누적 수익률 1등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총 20명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참가 신청은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8일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KB증권은 최근 시장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미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2년 10월 10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CME거래소 국채·금리·지수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75달러)과 일반·미니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달러) 등 총 13개 종목에 대하여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KB증권 글로벌파생상품부에 유선으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할인수수료가 적용된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지난 제1회 모의투자대회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이번 제2회 대회를 준비했다”면서 “예비 투자자들의 해외선물거래에 대한 이해와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의투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