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머리채 뜯겼나? 까치집 머리

2023-04-09 17: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안재현과 정의제가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인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6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 김준하(정의제 분) 세 사람이 의도하지 않게 처음으로 맞닥뜨린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6회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KBS 2TV 제공



앞서 오연두는 강봉님(김혜옥 분)에게 임신 사실을 밝히며 아기를 낳겠다고 선언했다. 오연두 가족 모두가 그의 혼전임신 사실을 알게 되는 등 흥미진진한 전개의 서막을 열었다.

지난 회에서는 강봉님과 오동욱(최윤제 분)은 아기 아빠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오연두의 호텔 키를 발견하며 아기 아빠를 찾기 위해 호텔로 나섰다. 이후 강봉님과 오동욱은 공태경을 오연두의 전 남자친구 김준하로 착각했고, 오연두는 공태경을 또다시 곤란하게 만들며 그와 얽히게 됐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오연두와 공태경, 김준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공태경의 산부인과 진료실에서 뜻밖의 조우가 이뤄지자 세 사람 모두 깜짝 놀란 상황이다.

오연두는 김준하를 향해 날이 바짝 선 채 분노에 휩싸인 모습을 여과 없이 보인다. 그 옆에서 공태경과 김준하 두 남자는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인다. 공태경은 날카로운 눈빛을 번뜩이며 김준하를 응시하고, 김준하 또한 이에 지지 않듯 못마땅한 시선으로 그를 쳐다보고 있어 상황에 대한 심각성을 느끼게 한다.

서로를 향한 불꽃 튀는 대립의 기운이 두 사람을 휘감은 것도 잠시, 또 다른 스틸 속에는 강봉님까지 공태경의 산부인과에 방문한 모습이 담겨 있다.

강봉님은 공태경을 향해 삿대질하며 역정을 쏟아낸다. 두려움이 가득한 공태경의 멍한 표정과 잔뜩 헝클어진 까치집 머리가 사정없이 머리채를 뜯긴 듯 이미 한바탕 소동이 있었음을 보여준다. 이날 오후 8시 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