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김정수 포스코와이드 대표, BNK부산은행 명예금융센터장 선정

2023-04-18 10:35 | 김준희 기자 | kjun@mediapen.com
[미디어펜=김준희 기자]포스코와이드는 김정수 대표이사가 BNK부산은행 명예금융센터장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앞줄 왼쪽부터 이광기 포스코와이드 경영기획실장, 김정수 포스코와이드 대표, 안수일 BNK부산은행 수도권영업본부장, 권영우 BNK부산은행 센터장./사진=포스코와이드



김 대표는 지난 17일 BNK부산은행 서울금융센터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안수일 BNK부산은행 수도권영업본부장으로부터 명예금융센터장 위촉장을 받았다.
 
명예금융센터장은 각 영업점 우수 거래처 대표 중 지역사회와 공생 가치를 창출해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오피니언 리더들로 선정한다. 김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산은행 명예금융센터장으로 활동한다. BNK부산은행 우수고객 초청행사 참석, 지역 고객 연결 가교 역할 등 상생발전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김 대표는 “명예금융센터장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동반성장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함께 발전하고 미래로 확장해나가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부산은행과 적극 협력하고 기업시민 정신을 토대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와이드는 서울 중구 금세기빌딩 인근에서 부산은행과 함께 정기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청계천 환경정화 활동, 사무용물품 자원순환 사업 동참 등 협업할 수 있는 공익적 활동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