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건설, 롯데캐슬 입주민에 '캐슬링 문화행사' 제공

2023-04-19 15:39 | 김준희 기자 | kjun@mediapen.com
[미디어펜=김준희 기자]롯데건설이 지난달부터 이달까지 한 달간 고객 만족(CS) 서비스 일환으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CASTLing)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단지에서 롯데캐슬 입주민들이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캐슬링은 지난해 11월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롯데건설이 론칭한 CS 서비스 브랜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캐슬링 문화행사는 전국 롯데캐슬 중 18개 단지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문화행사로는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와 삼베 수세미, 샴푸바 만들기 등 친환경 관련 원데이 클래스, 재활용 분리수거 인식 개선 체험 등 다양한 입주민 참여형 행사가 있다.

봄맞이 단지의 날 행사에는 마술쇼, 키다리 삐에로 공연과 칼갈이, 자전거 수리 등 실용 서비스 행사가 포함돼 있다. 커피 트럭, 솜사탕, 츄러스 등 먹거리도 구성돼 있다. 단지 내 환경개선 서비스인 외부 유리창 청소와 지하 주차장 바닥 청소도 제공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캐슬링 서비스는 단지 내 생활편의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뿐만 아니라 입주민들과 소통 및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내 집 방문의 날 행사부터 입주 후 거주기간 동안 입주민 주거 편의를 위한 캐슬링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