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야놀자는 지난 20일 웹예능 ‘네고왕’에 출연해 고객 혜택을 약속하고 오는 26일까지 국내 숙소와 레저를 초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봄 캠페인 콘셉트인 ‘놀자, 계산적으로’에 맞춰 6만 명 상당의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최소 결제액 조건이 없는 국내 숙소 33% 할인 쿠폰을 총 5만500명에게 에버랜드를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7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야놀자 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익일 오전 10시에 발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참여했지만 미당첨된 고객 중 500명을 선정해 5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압도적 가격 경쟁력을 자랑하는 야놀자가 네고왕을 만나 폭발적인 혜택을 만들어냈다”며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도 야놀자와 함께 누구나 계산적으로 놀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올 봄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통해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여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놀자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독보적인 고객 혜택 기반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하고 있다. 배우 신세경,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하는 광고를 공개하고 혜택을 강화한 ‘세상 경이로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 중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